지난 7월 처음 S.T. Dupont Dealership을 획득한지 얼마되지않아 초도 주문 물량 전량이 판매되는 인기를 얻고 있는 S.T. Dupont!! 이번주 추가주문 물량이 입하되었습니다.

 

얼마전 이병헌씨가 신혼여행후 귀국시에 썼던 선글라스로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전체적으로 프레임이 두껍고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들입니다. 현재 미국의 S.T. Dupont 전제품은 일본에서 Handmade 되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선글라스에 식상하셨다면 꼭 한번쯤 오셔서 써보시기 바랍니다.

 

1.jpg2.jpg

Brown Tortoise 컬러가 고급스러운 모델입니다.

 

 

3.jpg4.jpg5.jpg

Matte Black 컬러와 사이드 템플의 듀퐁로고가 세련된 모델입니다. 뿔테임에도 굉장히 가벼운 모델입니다.

 

 

6.jpg7.jpg20.jpg

이병헌씨가 신혼여행후 귀국시에 쓰셨던 썬글라스로 유명하죠. 고급스럽습니다.

 

9.jpg10.jpg

 

 

11.jpg12.jpg

반투명 컬러가 시원함을 더해주는 모델입니다.

 

 

13.jpg14.jpg15.jpg16.jpg

완전 라운드가 너무 개성있어 부담되신다면 한번쯤 써보세요. 블랙과 레드컬러의 조합이 환상인 제품입니다.

 

 

17.jpg18.jpg19.jpg

중간사이즈에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색상이 점잖으면서도 생기있어보이며 20~60대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현재 S.T. Dupont 전 제품 Sale중이니 이번기회에 오셔서 S.T. Dupont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기 바랍니다.^^